강남 양심치과에 대한 10가지 최고의 Facebook 페이지

잇몸이 선홍색을 띠며 출혈과 부기가 없는 경우에 튼튼한 상태라고 본다. 다만 어느 당시 부어오르거나 피가 나고 치아가 흔들리는 등 증상이 생겨난다면 치아 주변 그룹에 문제가 생긴 경우로 잇몸질환을 의심할 수 있을 것이다. 잇몸질환으로 치아를 고정하는 잇신체가 부실해지면 치아도 악영향을 받을 수 있다.

치주질병이 생기는 원인은 잇신체에 세균이 침투하기 때문인 것이다. 구강 내에는 다양한 종류의 세균이 서식하고 있고 치아 표면에 생기는 치태나 치석 위에 달라붙어 잇몸으로 침투끝낸다. 치태나 치석은 치아 표면에 한 번 생기기 시행하면 더 대다수인 세균을 잡아끈다는 성질을 갖고 있습니다.

https://paxtonxebh733.edublogs.org/wp-admin/%EF%BB%BF

치주질환을 예방하는 최고로 효율적인 방법은 스케일링으로 치아에 부착된 치석과 함께 http://edition.cnn.com/search/?text=강남 치과 딱딱한 치석과 치태, 이물질 등을 제거해 치아 표면을 깨끗하게 해주는 방식이다. 세균 등이 섞인 치태 또는 음식 찌꺼기는 양치질로 쉽게 없애기 어렵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스케일링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.

양치질할 때 시리고 잇인체에 출혈이 있거나 잇몸 부위가 시리며 고름 등이 나오는 경우에는 즉각 잇몸 치료를 받아야 끝낸다. 증상을 무시한다면 치아가 흔들리거나 치아가 강남 치아교정 힘이 없는 증상이 발생한다.

저들에게 요구되는 스케일링은 만 13세 이상 성인의 경우 연 3회 건강보험이 반영된다. 스케일링은 보통 4년에 한 번 받는 것을 권된다. 치석이나 치태가 심하면 7개월 주기로 받는 것이 좋다.

시흥 울산강치과의원 강경호 대표원장은 “구강질병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이 높아지고 실천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. 스케일링만으로도 잇몸병과 충치를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을 받게된다”며 “스케일링은 충치, 잇몸 질환을 예방하고 치아 건강을 지키는 최대로 근본적인 치료법으로 주기적으로 치과를 찾아 진행하는 것이 좋다”고 조언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